아이공의 AI 공부 도전기

Naver DEVIEW 2020 (2020.11.25~2020.11.27)


URL : https://deview.kr/2020


작년에 AI관련 무료 컨퍼런스를 많이 다녔습니다만 가고싶었던 곳 중 가지못해 한이 맺인 곳 한 곳을 꼽아보라면 저는 아마 SAIF 2019 Day 1이었을 것이고 그 다음으로 뽑아보라면 Naver Deveiw 2019입니다.


Naver Deview를 소개하면서 한이 맺힌 곳 1위가 SAIF인 것이 웃기긴하나 2번째로 손꼽을 만큼 저는 가고싶었던 곳 중 하나였습니다.

(물론 학회로 CVPR 2019가 서울에서 열렸던 것도 아쉬웠으나 이곳은 유료니까요 생략)


그러나 올해 2020 코로나로 인해 많은 컨퍼런스들이 무료로 온라인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되는 만큼 Naver Deview 2020 역시 무료로 여러분께 찾아뵌다고 하네요.


더불어 올해는 신청한 사람 모두 참가가 가능하고 80개의 세션으로 3일동안 진행된다고 하니 많은 것들을 얻어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크게 토픽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어 있어보이네요.

 Web, Mobile, Front-end, Back-end, Cloud, SRE, Infra, Optimization, ML/AI, Data Engineering, Search, NLP, CV, Media Processing, AR, Map, Automonous Driving, Robotics, Etc


제 개인적인 관심사에 따르면 최적화, 머신러닝/AI, 컴퓨터비전, AR, 자율주행, 로보틱스 정도겠네요.



여러분들도 80개나 되는 세션들 중 좋은 세션들에 꼭 참가하시어 좋은 기회를 얻으셨으면 좋겠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